잡다한지식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일자리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일자리



안녕하세요 잡다한지식입니다. 예전에 비해 인구수가 점점 줄고 있는 안동시는 인근 경북도청신도시가 생김으로 예천으로 인구가 점점 빠진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안동하면 큰 시설이 생각나지 않을만큼 소도시의 느낌을 받을수가 있는데 생활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지만 가장 큰 걱정은 아무래도 안동 일자리입니다.



요즘은 다들 어려워 구인을 구하는 회사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잡코리아나 사람인을 둘러봐도 많은 일자리를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때 일수록 많은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데 취업 포털 사이트도 좋지만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문을 통해서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안동시에서는 지역 신문으로 교차로신문, 벼룩시장신문, 생활타임즈 신문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동 생활타임즈는 경상북도 안동시의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자동차, 부동산, 생활정보 등의 지역정보를 주로 다루고 있는데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종이신문으로 보던 내용과 동일하게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일자리



먼저 안동 생활타임즈 사이트를 찾아봐야겠는데요. 포털 사이트로 이름으로 검색을 해도 되고 바로가기를 통해 직접 이동을 해도 좋겠습니다.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사이트 구성은 단순하게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생활정보, 라이프 정보도 되어 있습니다.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를 알아보는 방법으로 메뉴를 통해 알아보는 것과 신문 그대로보기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구인구직을 클릭을 하게 되면 신문줄광고 온라인광고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는걸 볼수가 있고


구인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경비 현장 노무직, 생산직, 운전, 정비, 간호사, 영어 선생님, 전담 교사 등의 직종을 찾는 구인정보를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일자리 정보, 전화번호의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으니 크게 어려움 없이 전화를 통해 바로 지원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으로 메인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메인에 가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버튼을 클릭을 하면 되는데요.





전자북형태로 되어 있고 좌, 우, 바로가기 등의 기능을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클릭을 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봐도 되고 상단에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서 바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신문보기에서 날짜를 확인해 보면 2일이나 3일에 한번씩 배포되는 걸 알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안동 생활타임즈 구인구직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그외에도 안동 일자리 사이트들이 많이 있으니 여러 사이트들을 즐겨찾기해서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